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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스크랩] 눈오는 효과 만들기

일점 2010. 6. 5. 18:19

 눈 내리는 이미지

 

< 작은눈 만들기>

1. 눈이있는 장면의 사진 불러오기

2. 레이어 복사(Background copy)

3. 빈 레이어 만들기(Layer 1 이생김)

  - 빈레이어가 선택된 상태에서 작업할 것

  - 전경색- 흰색, 배경색- 검정으로 설정 할것

4. 편집(Edit) -칠(Fill) - 새창에서 Use를 흰색(White) - Ok

5. 휠터(Filter) - 텍스쳐(Texture) - 그레인(Grain...)

    - 강도50(lntensity) - 대비100(Contrast) - Grain Type는 부드럽게(soft) - Ok

    - 휠터 창을 열었을때 텍스쳐 글씨가 안보이면 맨 아래 Show All Menu ltems를 클릭

6. 이미지(Image) - 조정(Adjustments) - 채도감소(Desaturate)

7. 이미지(Image) - 조정(Adjustments) -반전(Invert)

  - 레이어에서   표준(Normal)을 스크린(Screen)으로 바꿔준다.

8.이미지(Image) - 조정(Adjustments - 명도대비(Brightness/Contrst...)    

   -새창이뜨면  명도(Brightness)(예:4정도)-대비(Contrst)(예:86정도)를준다 - Ok

   - 개인 취향에 따라 사진을 보며 조절한다

   - 조절하기에 앞서 창 오른쪽 하단에 □레시사용(Use  Legacy)에 꼭 체크한다.

 

 

< 중간눈 만들기>

1. 빈레이어 만들기

2. 편집 - 칠 - 흰색 - 확인

3. 휠터 - 픽셀(Pixelate) - 점묘화(Pointillize...) - (예:3정도) - 확인

4. 이미지 - 조정 - 채도감소

5. 이미지 - 조정 - 반전

6. 이미지 - 조정 - 명도대비 - 명도(예:10)- 대비(예: ­40) - 확인

7. 휠터 - 블러 - 가우시안 블러 - (예: 1정도) - 확인

8. 레이어에서   표준(Normal)을 스크린(Screen)으로 바꿔준다

 

 

 

< 큰눈 만들기>

1. 빈레이어 만들기

2. 편집 - 칠 - 흰색 -확인

3. 휠터 - 픽셀 - 점묘화 - (예:5정도) - 확인

4. 이미지 - 조정 - 채도감소

5. 이미지 - 조정 - 반전

6. 이미지 - 조정 - 명도대비 - 명도(예:20)- 대비(예: ­50) - 확인

7. 휠터 - 블러 - 가우시안 블러 - (예: 1.5정도) - 확인

8. 레이어에서   표준(Normal)을 스크린(Screen)으로 바꿔준다

 

출처 : Design Spring2
글쓴이 : 일점 원글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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